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제51회 납세자의 날 행사

  • 작성자 운영자
  • 작성일자 2017.03.06.
  • 조회수864

󰏚 익산세무서(서장 김기영)는 제51회 「납세자의 날」을 맞이하여 2017.3.3.(금) 오전 10시 30분부터 익산세무서 별관 회의실에서 모범납세자, 세정협조자 및 국세공무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 행사를 가졌습니다.

󰏚 관내 주요인사 및 사회공헌에 기여한 바가 큰 인사를 ‘1일 명예세무서장’과 ‘1일 명예민원봉사실장’으로 위촉하여 일선 세정현장 체험 및 세금과 세정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는 기회를 갖도록 하였습니다.
- 1일 명예서장 : (주)신평산업 대표이사 이진우
- 1일 명예민원봉사실장 : 세무사 김미경

󰏚 올해 「납세자의 날」에는 개인사업자의 열악한 사업환경에도 불구하고 성실히 납세의무를 이행한 디엠테크(대표 이점숙)가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 또한 우송엔지니어링(대표 추종호)이 국세청장 표창, 주식회사 세호(대표이사 박인식), 미주치과의원(대표 박윤경), (유)동부종합건설(대표이사 김영옥), 박준호세무회계사무소(대표 박준호)가 익산세무서장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 또한 제51회 납세자의 날을 맞이하여 민원실을 방문한 33번째 방문객과 51번째 방문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 행사 종료 후 성실납세문화 조성을 위해 국세행정 운영방향 및 모범납세자 우대사항 등의 내용으로 세정간담회를 실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