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세무서(서장 김기영)는 제51회 「납세자의 날」을 맞이하여 2017.3.3.(금) 오전 10시 30분부터 익산세무서 별관 회의실에서 모범납세자, 세정협조자 및 국세공무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 행사를 가졌습니다.
관내 주요인사 및 사회공헌에 기여한 바가 큰 인사를 ‘1일 명예세무서장’과 ‘1일 명예민원봉사실장’으로 위촉하여 일선 세정현장 체험 및 세금과 세정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는 기회를 갖도록 하였습니다.
- 1일 명예서장 : (주)신평산업 대표이사 이진우
- 1일 명예민원봉사실장 : 세무사 김미경
올해 「납세자의 날」에는 개인사업자의 열악한 사업환경에도 불구하고 성실히 납세의무를 이행한 디엠테크(대표 이점숙)가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 또한 우송엔지니어링(대표 추종호)이 국세청장 표창, 주식회사 세호(대표이사 박인식), 미주치과의원(대표 박윤경), (유)동부종합건설(대표이사 김영옥), 박준호세무회계사무소(대표 박준호)가 익산세무서장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또한 제51회 납세자의 날을 맞이하여 민원실을 방문한 33번째 방문객과 51번째 방문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행사 종료 후 성실납세문화 조성을 위해 국세행정 운영방향 및 모범납세자 우대사항 등의 내용으로 세정간담회를 실시하였습니다.